대한항공 컴플레인 레전드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ㅇ
1. 단순실수로 사원 인생 조지는 조양호 및 사측
2. 주댕이가 방정인 사무장
3. 삐딱하게 대응한 고객
4. 실수한 승무원
순서로 잘못한거같고
저기 승무원들은 을끼리 치고박자는 마인드네
qwerty
대한항공 직원들 논조가 이상하네..
grace
그러게 대한항공 직원들 좀 이상하다. 이분은 승무원에게 항의하지도 않았는데 사무장이 저렇게 응대한게 잘못한거고 그걸 크게 벌인 조양호 잘못이지.
111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ㄴㄴㄴ
저 글보고 고객이 항의안했다고 생각해? 딱봐도 잘못한거에 심기가뒤틀려서 어디한번두고보자하다가 엿먹인거잖아ㅡ예의있는척하지만 갑질의 표본이지ㅡ무엇인가 잘못되어있는게 보이지않느냐? 여기서 아주좃같은새끼인걸알수있고 보통사람이면 커리가 안나왔다라고 말할걸ㅡ사무장도 말실수안했을걸 죄송하다고 백번말하고 우리직원이 실수했다 양해부탁드린다ㅡ이런걸 심기가 꼬인새끼니깐 논조가 이상하다 이딴식으로쓴거지ㅡ진짜 쓰레기임
지나가다
아이디보니 충분히 그럴꺼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대한항공 못타본 애들이 댓글달았나? 사무장이 저렇게 응대했을것 같냐?컨플레임을 최종응대하는게 사무장이다~ 개 똘아이 아니면 사무장이 나서지도 않는다~ 대한항공을 좋아하진 않지만.. 승객이 갑질한건 분명함.
ㅇㅇ
사무장이 왜 다 완벽하다 생각함? 사무장도 사무장 나름이지 물론 기본적으로 99프로 친절하지만 사무장이 말실수 했을수도 있는건데 전제조건이 이상하네.
고객이 커리가 안왔다고 좋게 얘기하는게 원래 정상인의 반응이긴 하지만 본인 일도 아니면서 왜 그런식으로 전제조건 다는지 모르겠네. 대한항공 응대가 그렇게 100프로 완벽하면 클레임 거는사람은 다 진상이라 봐도 되겠네?
ㄴㄴ
개같은새끼네 식당가서 뭐없으면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냐 시벌럼아 ... 저기요 여기 뭐점 갖다주세요 이래야 정상 아녀? 아님 여기 수저가 없어요 여기 뭐 안나왓어요 어필을해야지 뭐 승무원들이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도 아니고 아주 시벌새끼 왕병 도져서 지랄을 했네 . 개색기
같은 돈 내고 탄 비행기에서 같은 대우를 받고 싶을 뿐이다!
ㅔㅔ
그놈에 대우 대우 ..ㅡㅡ  비행기니까 저렇지 택시나 버스에서 개우 바라니? 그냥 말하면 되지 존나 꼬였네
1
승객 뒤돌아서서 뒤통수치는건 좀 웃기지만 여기서 진짜 개섹은 조양호등 윗선이지 상식적인 수준에서 일을해야지 ㅅㅂ 저정도로 조지는건 머지 ㅂㅅ이 ㅂㅅ 컴플레인 햇으면 그냥 넘기야지... 조양호 하...